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마켓잇(Marketit)’ 52억 원 시리즈 A 투자 유치 by 수다피플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마켓잇(대표 박성렬, 2016년 출시)’이 52억 원의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했다. 전체 투자 금액 중 16억 원은 소프트뱅크벤처스(SoftBank Ventures Korea)로부터 받았으며 이외 여러 대기업이 이번 투자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마켓잇은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과 인플루언서를 위한 플랫폼이다. 마켓잇을 통해 인플루언서는 손쉽게 많은 협찬을 받고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으며, 광고주는 검증된 인플루언서들에게 상품을 협찬하고 홍보할 수 있다. 마켓잇은 인플루언서들의 신청, 포스팅 등의 활동을 자체 개발한 봇(Bot) 자동화 시스템으로 관리한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협찬 진행 상황, 포스팅 … 더 보기

from beSUCCESS – Korea’s Leading Tech and Startup Media Platform http://besuccess.com/2017/05/%ec%9d%b8%ed%94%8c%eb%a3%a8%ec%96%b8%ec%84%9c-%eb%a7%88%ec%bc%80%ed%8c%85-%ed%94%8c%eb%9e%ab%ed%8f%bc-%eb%a7%88%ec%bc%93%ec%9e%87marketit-52%ec%96%b5-%ec%9b%90-%ec%8b%9c%eb%a6%ac/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