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끓여주는 텀블러 by 수다피플

산에 오를 때 유독 생각나는 음식, 컵라면과 커피를 마시려면 뜨거운 물은 필수다. 산에서 불을 피울 수는 없으니, 뜨거운 물을 텀블러에 담아오는 건 상식. 하지만 뜨거운 물을 챙기는 건 번거롭기도 하고, 텀블러의 용량에는 한계가 있다. 매번 힘들게 뜨거운 물을 챙기는 사람에겐 물을 끓여주는 텀블러 Cauldryn Fyre 소식이 반갑게 들리겠다.

 

 

Cauldryn Fyre은 크게 위 아래로 나눌 수 있다. 위쪽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일반적인 텀블러고, 아래쪽은 텀블러 내용물을 끓일 수 있는 발열장치 Fyre이다.

 

텀블러에는 최대 470ml까지 액체를 넣을 수 있다. 외부와 내부 사이에는 진공 단열처리를 해 오랜시간동안 온도가 변하지 않도록 했단다.

 

 

특이한 점은 발열부인 Fyre 부분이다. Fyre는 두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발열만 담당하는 Fyre과 다른 하나는 보조배터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Fyre 모바일이다. Fyre 모바일은 가운데는 AC-DC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있고, 그 좌우로 USB 단자가 있어 여기에 다른 기기를 연결해 충전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온도, 활용 용도에 따라 발열 모드는 4가지로 나뉜다. 이용자는 모드를 선택해 원하는 용도에 맞게 물을 데우거나 끓일 수 있다. 그중 가장 강력한 끓이기 모드(Extra Hot)를 선택하면 최대 온도가 212˚C까지 올라가 빠르게 물을 끓일 수 있다.

 

Fyre는 충전 한 번으로 두 번 정도 물을 끓일 수 있으며, AC-DC 단자를 통해 충전 중이라면 제한없이 끓일 수 있다고 한다.

 

 

산에 오를 때도 유용하겠지만,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에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아쉽게도 Cauldryn Fyre는 아직 판매하는 상품은 아니다. 현재 대량 생산을 준비하고 있으며, 조만간 출시 소식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from 얼리어답터 http://www.earlyadopter.co.kr/96242?utm_source=rss&utm_medium=rss&utm_campaign=%25eb%25ac%25bc%25ec%259d%2584-%25eb%2581%2593%25ec%2597%25ac%25ec%25a3%25bc%25eb%258a%2594-%25ed%2585%2580%25eb%25b8%2594%25eb%259f%25ac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