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티카, 튠 공식 인증 파트너사 선정 by 수다피플

엔드투엔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업체 탭티카가 글로벌 광고 마케팅 효과 분석 기관 튠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8월9일 발표했다. 7월20·21일 이틀 동안 열린 모바일 마케팅 컨벤션 ‘포스트백 2017’에서 탭조이, Jampp, 유앱피와 함께 새롭게 선정됐다.

탭티카는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 현재 미국, 중국, 한국, 일본, 영국, 러시아, 인도에 진출해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페이스북, 이베이, 아마존, 디즈니, 익스피디아, EA, 넷마블, 433등 600여 개 이상의 세계적인 게임업체 및 브랜드 광고주와 함께 일하고 있다.

이번에 탭티카가 함께하게 된 ‘튠 공식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은 튠이 파트너 인증을 위한 엄격한 요구 사항을 준수해 많은 광고 모바일 플랫폼 회사 중 모바일 마케팅 모범 사례가 되는 우수한 광고 플랫폼 회사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이다. 광고주의 마케팅 담당자가 자사의 캠페인 목표에 가장 적합한 광고 파트너를 찾는 데 도움을 주고, 광고주와 광고 파트너가 상호 간 원활한 업무가 가능하도록 돕기 위해 2015년에 만들어졌다. 현재까지 공식 인증 파트너는 총 28곳이다.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357468/0.Mobile_Article_intext_1_300_250’, [300, 250], ‘div-gpt-ad-1468307418602-0’).addService(googletag.pubads());googletag.pubads().collapseEmptyDivs();googletag.pubads().enableSyncRendering();googletag.enableServices();googletag.display(‘div-gpt-ad-1468307418602-0’); });

이를 위해 튠은 고유한 채점표를 사용해 인증 파트너가 되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하는 핵심 인증 요구 사항을 분류하고 있다. 튠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인증 파트너 프로그램의 15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는 엄격한 인증 프로세스를 통과해야 한다. 인증 프로세스는 일반적인 조건 이상의 기준을 갖고 있으며, 여기에 광고비 지출, 매체사와 캠페인 데이터, 그리고 여러 튠 마케팅 고객의 심층적인 검토 등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된다.

파트너십은 선정된 파트너를 대상으로 매년 리뷰 심사를 통해 파트너십 자격 유지 여부가 결정된다.

피터 해밀턴 튠 CEO는 “이번 파트너 선정은 탭티카가 그동안 투명성을 유지하고 업계 최고의 스탠다드를 준수하고자 한다는 것을 다시 한번 광고주 마케팅 담당자들과 모바일 광고 업계에 보여준 것”이라며 “탭티카가 모바일 광고 업계를 위해 언제나 노력하는 것에 고마움을 표하며 이번 선정을 축하한다”라고 말했다.

이훈 탭티카코리아 대표는 “그간 탭티카가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광고주를 위해 지속해 성공적인 결과를 제공해 왔던 것이 이번 파트너 선정으로 연결된 것 같다”라며 “이번에 튠의 공식 인증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향후에도 국내의 광고주들을 위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튠과의 파트너십도 꾸준히 성장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from Bloter.net http://www.bloter.net/archives/287320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